달력

52024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첫째날보다 더 무더운 날씨.
개회사 + 첫무대의 이지형을 보기 위해 어제보다 더 빨리 출발.

- 첫번째 무대는 이지형
전날 이한철과 같은 내용의 개회사를 읽어주시는 지형님은,
오늘은 산뜻한 옷차림 :) 늘 털모자에 빨간 바지 차림이시더니. 오늘은 댄디하게 ㅋ

지형님의 개회사.

그리고 봄의 기적으로 시작하는 첫 무대.
이번 뷰민라 테마송이 봄의 기적이였던 지라. 팀 한번 바뀔때마다 봄의 기적이 계속 나왔는데.
매번 설레였더랬지;;ㅋ
편곡은 지난 공연과 비슷한 편곡들. 오늘도 세션은 데이브레이크의 유종씨와, 선일씨가 기타와 베이스를 치고,
늘 지형과 함께하는 강민석씨 드럼에 영조씨 >_< 건반.

영조씨는 오늘 스타일이 너무 멋졌고 @_@ ㅎㅎ
01

이렇게 대낮에 야외에서 지형님 무대 보는건 처음. 
정말 이 날씨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노래들이었다. 산책- 따듯했던 커피조차도-백구-빰빰빰-ordinary day 등등 불러주셨고, 시간이 살짝 모잘라서 앵콜 못들은건 아쉽 ㅠ_ㅠ 

012345

- 두번째 무대는 10cm!

그러니까. 나는 정말 10cm의 달달하고, 잔잔한 노래들만 지금껏 들어왔던거지.
그들이 킹스타나, 아메리카노같은 유쾌한 가사의 신나는 노래들도 부르는지 몰랐던거지.
뷰민라 책자에 그들소개에 '뉴욕 맨하탄 스타일의 음악을 하는 섹시한-' 이라고 적혀있었는데. 어쩌면 그말이 맞을지도. 풉. 아무튼 아메리카노- 노래는 정말 내 맘에 쏙들었어! ㅋㅋ

012

- 그 다음 무대는 이아립-파니핑크-줄리아하트-뎁

까지는. 잔디밭에 피크닉매트깔고 누워서 들었다. 
저들의 음악을 라이브로 들으며 잔디에 누워 파란 하늘을 보고있자니. 천국이 따로없었네. ㅋ

그러고 놀다가, 야구하는 영조씨와 유종씨 발견.
가서 싸인을 슬쩍 받아왔는데, 영조씨의 사인이!!!지난번 봄의기적 공연때와 다른것이다!!!!!!!!어째서!!!
그 사이에 싸인 연구하신건지-_- 아님 그땐 본인 공연이 아니여서 그랬던건지. 아무튼 . 볼은 빠른데, 제구력 난조를 보이는 유종씨가 영조씨의 코치로, 점차 스트라익존으로 던지는 모습까지 흐뭇하게, 구경했다지 *-_-* 냐항

0123


아. 줄리아 하트를 들을때의 에피소드.

무슨 노래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, 줄리아 하트가 노래 중간에 태지의 '너에게'를 잠깐 섞어 불렀다. "그냥, 고마울 뿐이야" 이 부분을 잔디에 누워 자면서 듣다가 벌떡 일어났는데. 내 뒤에 나와 똑같이 잔디에 누워서 노래를 듣다가 벌떡 일어나는 사람이 있길래 쳐다봤더니. 그분도 태지매니아 ㅋㅋㅋㅋㅋㅋㅋㅋ마수러 담요를 덮고 계시던 ㅋㅋㅋㅋ
어딜가나 눈에 띄는 태지매니아 ㅋㅋ


- 일곱번째 무대는 허클베리 핀!

꽤 오랫만에 보는 허클베리핀의 무대. 
곧 새 앨범이 나온다고 하던데. 여전히 보컬분 노래 잘하시고 +_+  
본인들 노래 우울해서 안어울린다고 걱정 했는데 ^^; 걱정안하셔도 될득. 충분히 멋진 무대였으니깐 :)
새 앨범에 실릴 곡도 들려주었는데 rocking할 것이라고 했는데. 내가 듣기엔 그동안의 음악 분위기와 여전히 비슷-한것 같은데?(응?)

- 여덟번째 무대는 양양

이것도 자리 사수하느라 무대 이동은 못하고, loving forest garden에서 듣기만 했다.
역시 양양- 목소리가 참 조원선과 비슷-한데 말이지. 노래 참 잘 부르시더이다 +_+ 후훗

- 아홉번째 무대는 짙은

아. 이분은 어쩜. 이런 목소리를 낼 수 있는거지? +_+
정말 "호소력 짙은 목소리"다. 그래서 짙은 인가? ㅋㅋ
듣고싶었던 짙은의 노래들과, 새로 들어보는 노래들도 있었는데. 너무 좋잖앙 +_+

01

- 열번째 무대는 박주원.

이것 역시 무대이동 못하고 loving forest garden 쪽에서 음악만 들었다. 
그동안 전제덕과 함께하는 음악만 몇개 들어봤었는데. 그 기타 연주를 눈으로 직접 보니까 장난 아니잖아!!아악!
전제덕까지 와서 함께였다면 정말 최고의 무대였었을 듯.하지만. 역시 전제덕은 오지 않겠지 ㅋ
이런식의 기타연주. 들어보는것도 정말 오랫만이였던 듯 :)

- 열한번째 무대는 그토록 보고팠던 노 리플라이

노리플라이 무대가 그동안 무척 보고싶었더랬다.
길고 긴 하루를 마치는 날에, 집에 돌아가는 길. 늘 내 마음을 따듯하게 위로해주었던 노리플라이의 음악.
지난 일년간.
근데, 이상하게 계속 인연이 닿지 않아. 그들의 무대를 볼 수가 없었는데.
드디어 이번 뷰민라에서 보게 되었던 것이다.

사실 전날부터 (환경대학원에 다닌다는) 욱재씨는 정말 가수인줄도 모르게, 티셔츠에 목장갑에 집게를 들고 쓰레기를 치우고 있었는데. ㅋ 정말 이 뷰민라의 취지에 가장 열심히 임한! 사람이 아닐 까 싶다. 심지어 무대에도 그 티셔츠 그대로 입고 올라왔더란말이지. ㅋ

그리고, 다른 뮤지션들의 무대에 올라오지 않았던 스트링분들까지 올라오셔서, 꽉- 채운 무대를 시작했는데.
그들의 라이브 음악을 듣게 된 것까진 좋았는데!!!!!

그들의 손발을 오그라들게하는 만담도 아니고, 뭣도 아닌 대화(?) 타임은 정말 ㅋㅋㅋㅋ
"제발, 아무말 하지말고 노래만 불러줘!" 라고 소리치고 싶었다 ㅋ
하지만. 아무리 그래도, 그들의 아름다운 음악만큼은 어찌할 수 없는 법 ㅋ

얼른 새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다 :)

이틀 내내 쓰레기를 열심히 치우던 노 리플라이 정욱재씨.


다음 무대는 불나방스타 소세지 클럽- 루시드 폴

이었지만, 다음을 기약하고 또 집으로까지의 먼 여정-_-을 떠났다.
루시드폴 스위스개그 듣고팠는데. 말이지. ㅋㅋ

이틀간의 뷰민라 후기는
페퍼톤스의 "new hippie generation"의 이 소절로 요약할 수 있을 듯.

세상은 넓고
노래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
인생은 길고 날씨 참 좋구나♪
Posted by [TK]시월애
|